LUC1EL: BLOG

전투경찰 추억 - 김성범 본문

라이프

전투경찰 추억 - 김성범

LUC1EL 2009. 12. 26. 15:50

남한강에서 찍은 사진 이전에 탔을 때는 나도 찍었었는데...
이렇게 생각해보니 사진을 많이 간직하려 하지 않았다. 조금 후회스럽네..


재환이 ㅋㅋ 액션좋아하는 건 사진에서도 여전해..
강병태 경장님 사이즈 잘나오시구 ㅋㅋ
조희만 저건 꼭 포즈 저러더라 ㅋㅋㅋ


단양에서는 축제가 몇개 열리는데, 대전에서는 축제가 메말라서 단양에서의 축제가
흥미롭고 다채로웠다. 경찰은 항상 그 축제 경비를 매년마다 해왔는데 경비도 경비지만
솔직히 구경하러 나간 것이다. (그렇다고 소홀히 한 것은 아니다.) 신지도 봤고, 임창정도 봤고, 여러 가수들도 많이 봤다. 이 사진은 최정원씨 갈라쇼였는데 역시 이름답게 멋진
퍼포먼스를 보여주셨다. 갈라쇼라는 것도 여기서 알았다.